GDC 2012 - 5

Diary 2012. 3. 23. 20:11 |


이 글은 오토데스크의 지원으로 3월 4일 ~ 3월 11일 간 샌프란시스코 GDC 2012 행사에 다녀온 내용임을 밝힙니다 
http://www.gdconf.com/
http://area.autodesk.com/gdc2012   



자, 본격적인 GDC 2012 가 시작되었습니다

그런데 저는...



 



큰 지도에서 GDC 2012 보기

Moscone Center 옆 Yerba Buena Arts & Events 건물에서 열린 아이패드3 발표에 더 관심이... ㅡ.,ㅡ;;;


어쨌든 유혹을 뿌리치고 다시 행사장으로 향했습니다

 
 
 

오토데스크의 부스입니다

 

스케일폼을 사용하면 개발자와 디자이너가 친해진다고 하네요...


 

그리고 스케일폼 모바일버전을 실기로 돌려봤습니다.

스케일폼의 장점인 Stage3D 가 아닌 Stage를 60 fps 를 유지하는 놀라운 저력을 보여줬답니다...


 

크라이엔진 부스네요~


 

인텔의 부스인데 디아블로3를 시연하고 있었어요... 전 여기서 디아3 베타키를 득템!!!!!


 
어도비 부스에서는 언리얼엔진을 돌리는 모습을 보여줬답니다...

직접 확인하실 분은 다음의 사이트를

http://www.unrealengine.com/flash/ 



사실 오토데스크나 몇몇 군데에서 들은 정보들이 더 많긴 한데...
몇몇 정보들은 엠바고에 걸려있는 것들이 있습니다.

그래서 지금 제가 올리는 글에는 사진  간단한 정보만 올리고 있는겁니다.


아오~~~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~~~







 
Posted by 미나토
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