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DC 2012 - 4

Diary 2012. 3. 23. 10:18 |

이 글은 오토데스크의 지원으로 3월 4일 ~ 3월 11일 간 샌프란시스코 GDC 2012 행사에 다녀온 내용임을 밝힙니다 
http://www.gdconf.com/
http://area.autodesk.com/gdc2012   


새로운 아침이 밝았습니다


 

학케잌으로 아침을 시작하고...






유니온스퀘어 공원을 지나서,



 

다시 Moscone Center 로 향했습니다


 

이런 큰 행사가 있으면 길거리에서 음료수를 나눠주는 판촉행사가 따라오기 마련이죠...



  

방황을 좀 하다가요...




부두 앞 식당에서 갈매기랑도 놀고...



저녁에는 autodesk 에서 열린 파티가 있었답니다.



 

오토데스크 샌프란시스코 지사라고나 할까요?



 

여기에서도 많은 분을 만났죠...

Matthew Doyle 도 만났고, 전에 한국을 방문했던 스케일폼 개발자인 Nate 도 만났어요...
스케일폼 사장님...(예전 사장님이죠)도 만났고요..

한가지 안타까운 것이 있다면, 캡콤의 개발자 분을 한명 만났는데요...

아시는지 모르겠지만, 로스트플래닛2, 레지던트이블5 에서 사용된 프레임웍 엔진을 만든 R&D 팀의 팀원이었어요...


근데 제가 영어가 짧다보니, 요즘 캡콤의 게임 왜이리 재미없냐는 말만을 반복...ㅡ.,ㅡ;;;

단순히 영어가 짧아서입니다...  그분이 이 글을(게다가 한국어!!!) 보게 될 가능성은 적지만... 사과드립니다...











큰 지도에서 GDC 2012 보기 

여기가 바로 오토데스크 샌프란시스코 지사가 있는 건물이랍니다...

Autodesk Gallery at One Market 이라네요... 
Posted by 미나토
: